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배우 박정민 책방 책방 펭수 학교 instar gram 본인이 키 본인혼자산다 와~~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9. 17:54

    >


    ​ ​ ​ 나 혼자 살게 출연하면서 심한 도저히 나는 화제를 1다 킨 배우 박정민입니다.영화에서 자주 만났는데 이렇게 예능에서 만나다니 댁이 너무 기대되요.~웃음


    >


    학창시절 공부도 아주 잘했어요.고려대학교에 진학했습니다. 하지만 자퇴.이번에 한예종 영화과에 입학했어요.


    >


    요즘은 정말 믿고 볼 수 있는 최고의 배우가 된 것 같아요.독립영화부터 상업영화까지!


    박정민 출연영화 밑기사 클릭


    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>


    ​ ​ ​ 박정민 ​ 87년생 33세 키:178~179cm​ ​ 데뷔:2011년도 영화"파수꾼"​ ​ 기타 정보:펜스의 너무 너무 저는 팬이라고 합니다ㅋㅋㅋㅋ


    >


    박정민 기사를 보다가 옆에서 재미있는 기사가 있어서 퍼졌다.


    세계 상위 1%의 몸집이라고 불리는 ​ 정예기 근사한데요 이하의 기사 클릭


    ​​​


   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최초의 0명 6위가 한국인이라는데.아래 기사의 클릭


    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현재 마포합정동에서 친국과 서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 아직 인스타는 따로 운영하지 않아서 아쉬워요.ᅲ보기만 해도 감정 좋은 배우 박정민 파이팅♡


    >


    ​​​


    어른들만 심심할 때 클릭


    ​​​​​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