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0일9년 5월일5일 수요일 방 볼까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4. 01:44

    ​​​


    >


    안녕하세요~영어수학과장 용선생님입니다.벌써 일주일 반이 지났네요! 언제 주스트리이오 본인 기다리기보단 내일만 주스트리오입니다. 항상 긍정적으로 소견하면 느낌도 더 좋아지는 것 같아요.​ 오거의 매일은 오죠케 5월 15일 수요일의 일간지의 시청률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, ​, 땅을 팔아 종합 편성, 케이블의 순으로 한번 확인하고 봅시다.!​ ​ ​ ​<2019년 5월 15일 수요일 땅을 팔아 종합 시청률 순위>​


    >


    종합 순위로는 또 드라마가 순위가 높네요. 수요일이지만 예능은 종합적으로는 등수로 보이지 않네요. (울음)​ ​ ​<20하나 9년 5월 하나 5한가지 수요 한개 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순위>​


    >


    KBS수목 드라마"닥터 타프 리즈나 "이 어제 최종 편이었죠?​이라 그런지 2부가 훨씬 높은 시청률에서 끝난 거네요 ^^​ ​ ​<20일 9년 5월 5일 수요일 땅을 팔고 연예의 시청률 순위>


    >


    수요일의 대표 버라이어티였던 라디오 스타가 갈수록 시청률이 떨어지고 있어 지금은 수요일의 대표 버라이어티는 백·정원의 골목 맛집이 차지하고 있군요!역시 노장층의 사랑을 받고 있다 moning의 정원은 절대로 따라가지 않네요~​ ​ ​<2019년 5월 15일 수요일 종합 편성의 시청률 순위>​


    >


    ​ ​ MBN의 나는 자연인이었지만 아직도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네요, 이것이 바로 중장년층의 최고 연예인 가요. ​ ​ ​<2019년 5월 15일 수요일 케이블 시청률 순위>​


    >


    tvN의 수미 내 반찬이 가장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네요. ​ OCN의 세로 프게도라마 구하고 주고 2은 하나에 비해서 별로 성적입니다~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